본문 바로가기
낚시터

대부도 말봉바다낚시터 포인트 입어료

by 수달수달김수달 2023. 5. 31.
반응형

2020. 12. 19.

겨울이다.

이제 봄을 준비해야 한다. 해만 바뀌어도 바다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의 마음은 들뜨기 시작한다.

3~4년 전까지만 해도 유료 바다낚시터의 개장은 식목일이 지난 후였는데, 도시 어부며 성난 물고기 등의 낚시 예능의 히트 이후로 유료 바다 낚시터들도 덩달아 호황이라 자꾸만 개장일이 앞당겨지고 있다.

지구 온난화 탓으로 돌리기엔, 과거에 이 정도 수온과 온도에서는 유료낚시터들이 한창 쉬고 있을 시기에 개장을 하는 곳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유료 바다낚시터로 유명한 서해 섬 이래 봐야 강화도-영종도-대부도-선재도 정도다.

강화도가 노지 유료 바다낚시터의 개척지라면 꽃을 피운 곳은 대부도인데, 이 세 곳의 섬 지역 중에서 그나마 남쪽에 있다고 항상 제일 먼저 개장을 했었다.

올해는 영종도, 대부도 유료 터들이 거의 동시에 개장할 태세다.

오늘 대부도 바다낚시터 추천할 곳은 대부도 말봉 바다낚시터다.

한창 대부도권의 유료 바다낚시터를 바다 좌대 카페를 통해서 다닐 때 다녔던 곳이다.

대부도 안에서도 가장 안쪽 끄트머리에 있어서, 그 몇 분이라도 줄여보려고 말봉에서 등대 바다낚시터로 단골을 바꾼 적도 있지만, 항상 마음의 고향 같은 낚시터다.

2019년 말봉 바다낚시터 개장일은 3월 1일이었다.

2021년에도 별다르지 않을 것 같다.

2019년 개장전 어집 공사 모습

강화도 바다낚시터 중에서는 어집을 꾸미려고 승합차를 물속에 던져둔 곳도 있는데, 말봉에서는 한 술 더 떠서, 노지에서 침선 바다낚시 기분을 느끼라는 듯이 침선 어집을 꾸미고 있다.

헉~~~

2018년에 넣은 어집은 좀 더 먼 곳으로 이동시켰다고 한다.

원투 캐스팅의 짜릿함을 맛보란 것이겠지?

야레야레~ 한 번 꼭 가봐야 할 것 같다.

때마침 3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아내 친구 가족들과 대부도 펜션단지에 놀러 가는데, 아내한테 잘 얘기해서 슬쩍 말봉 낚시터나 다녀와야겠다.

회를 책임지겠다며~~

입어료는 대부도 평균권인 7만 원. 12시간 기준 성인 남성 7만 원, 여성 5만 원, 연장 5만 원

방류시간 평일 2회-09시, 15시, 주말, 공휴일 3회 09시, 12시, 16시일 2회

부대시설 식당, 회 코너, 화장실 3동, 샤워장 3동, 커피하우스, 매점

허용 미끼 지렁이, 냉동새우, 생새우, 미꾸라지, 오징어 (등 푸른 미끼 금지)

수심 5~6m

영업시간 24시간

낚시 규칙 1인 1대, 외바늘, 루어/원투/훌치기낚시 금지

말봉 바다낚시터 전화번호 :032-886-1677 낚시터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1-5

 
 
반응형

댓글